HOME 교회 585-872-0188 [email protected]
ab_sbnner

“Mother Church for Koreans in Greater Rochester”

로체스터 한인연합감리교회(Rochester Korean United Methodist Church-RKUMC)는 1972년 김상모 목사님과 15여명의 교인들이 Asbury First United Methodist Church에서 창립예배를 드림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한 세대에 걸쳐 로체스터 지역의 어머니 교회로서, 한인이민자들의 구령사역과 커뮤니티 사역, 그리고 한인 입양아 가족을 위한 문화교류사역(Aga-Pa Day)을 감당해 오고 있습니다.

역대 목회자

초대 김상모 목사 – 2대 박정찬 목사(감독) – 3대 박성상 목사 – 4대 김영대 목사 – 5대 김태근 목사 – 6대 김   성 목사

– 7대 김동기 목사(Rev. Dong Ki Kim) – 현재

Mission Statement of the RKUMC

 로체스터 한인감리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부활이 하나님의 구속의 섭리 가운데 우리에게 주어진 은혜임을 고백하며, 이 복음을 세상에 전하라 명하신 주님의 사명을 세상 끝까지 감당하기 위해 세워진 교회임을 믿으며, 소속된 미연합감리교회의 교리와 장정에 입각한 교회 조직과 운영을 통해 그 사명을  수행합니다.

“주님의 꿈과 비전을 세워가는

로체스터한인연합감리교회”

Vision Statement

 로체스터 지역에 세워진 첫 한인이민 교회로써 한인공동체의 신앙의 산실이 됨은 물론 차세대와 다문화 다민족이 함께 예배하는 선교지향의 교회로 세워져나가고자 합니다.

우리 교우들이 선정한 교회의 장점 5가지

1. 서로의 섬김과 헌신이 가득한 교회

2.  은혜로운 말씀과 맛있는 식사 친교가 있는 교회

3. 40년 역사의 지역 최초 한인교회

4. 모든 연령대가 함께 세워가는 가족과 같은 교회

5. 넓고 편안한 자체 건물을 구비한 교회